스킵네비게이션

CI

화승네트웍스는 글로벌 종합무역상사로의 도약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이전메뉴 다음메뉴

CI

심벌마크

화승그룹의 이미지를 인지시키는 대표적인 상징물인 심볼마크는 조화와 혁신으로 고객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가치혁신기업 Hwaseung을 형상화 하였습니다.

심볼마크는 21세기 초 일류기업으로의 도약과 글로벌 마케팅 전략에 적극 대응하기위해 Hwaseung의 영문 워드마크로 개발되었습니다.

로고

external_image

국문조합1

external_image

국문조합2

external_image

국문조합3

지사로고

전용 색상

전용색상은 주요색상(Main Color)과 보조색상(Sub Color)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용색상은 별색을 원칙으로 하며, Pantone Color를 표준으로 한다.
4원색 (Process Color) 또는 RGB로 표현하는 경우에는 표기된 기준에 준하여 사용한다.
제작 시 의문사항이 있을 때에는 반드시 CI 관리부서와 협의하여야 한다.

블루 스타 (Blue Star) 컬러

인화를 모티브로 영원한 가치를 담은 색상.
영원히 빛나는 별처럼 함께 화합의 의미.
크리에이티브하면서 유연하고 끊임없이 도전하며
사람과 사람을 잇는 따뜻한 화승의 가치를 표현하는 색상.


Main Color

external_image

Sub Color

external_image
93C

  • antone CoolGray 9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