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승그룹의 이미지를 인지시키는 대표적인 상징물인 심볼마크는 조화와 혁신으로 고객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가치혁신기업 Hwaseung을 형상화 하였습니다.
심볼마크는 21세기 초 일류기업으로의 도약과 글로벌 마케팅 전략에 적극 대응하기위해 Hwaseung의 영문 워드마크로 개발되었습니다.
심볼마트는 디지털코더의 사각형을 조합하여 Plus(+)와 Plus(+)가 모여 H자 형상으로 표현하여 화승그룹과 고객간의 조화를 통한 Win-Win파트너쉽을 표현한 것입니다.
<HSTN>
<HSSN>
<HSNI>
전용색상은 "화승그룹" 만의 고유한 색상으로 심볼마크 및 로고타입 등 기본요소 및 응용항목에 적용되어 "화승그룹"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전용색상은 주색과 보조색으로 구분되며 시각적 이미지 통일을 위해 정확한 색상관리가 요구됩니다. 특히, 표현 매체에 따라 명도, 채도 등이 차이가 날 수 있으므로 색상 재현시 최상의 표준 색상을 얻기 위해서는 Pantone 색상 견본과 비교하여 사용하여야 합니다. 색상표현은 별색 적용을 원칙으로 하나 적용매체의 특성에 따라 인쇄 프로세스 4원색 방식으로 표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식적인 효과나 특수표현을 위해 금색이나 은색의 표현도 가능하나, 제한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